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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제목 2018년 2기(정기분) 및 과년도 환경개선부담금 고지서 반송에 따른 공시송달 공고
  • 작성자   자연환경과
  • 작성일 2018.10.12
  • 조회수 43
  • 전화번호 043-641-6384
  • 내용
    「환경개선비용부담법」제9조에 따라 2018년도 2기분 및 과년도 환경개선부담금 고지서를 납부의무자에게 송달하였으나 수취인불명 등의 사유로 송달이 불가능하여「국세기본법」제11조,「행정절차법」제14조 제4조 및「지방세법」제52조 제2항에 따라 아래와 같이 공시송달(공고)합니다.
    가. 공고내용: 2018년 2기분 및 과년도 환경개선부담금 고지서 반송에 따른 공시송달 공고
    나. 공고기간: 2018. 10. 12. ~ 2018. 10. 27.(15일간)
    다. 공고방법: 시 홈페이지 및 게시판(읍면동)
    라. 고지서 교부 및 문의 : 제천시청 자연환경과(043-641-6384)
  • 첨부파일 환경개선부담금 고지 공시송달 공고.hwp환경개선부담금 고지 공시송달 공고.hwp (12,288 Byte) 미리보기
    2018년2기분및과년도반송내역.xlsx2018년2기분및과년도반송내역.xlsx (138,758 Byte) 미리보기
  • 고시공고 번호 제천시 공고 제2018-1600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