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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25년도 영서동 청사관리 기간제근로자 채용계획 공고 상세보기 - 제목,작성일,조회수,작성자,내용,첨부파일 정보 제공
제목 2025년도 영서동 청사관리 기간제근로자 채용계획 공고
조회수 174
작성자 영서동
제천시 영서동 공고 제2024- 41 호

2025년도 영서동 청사관리 기간제근로자 채용계획 공고

영서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2025년도 기간제 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 하오니,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1. 채용분야 및 인원
- 영서동 청사관리 근로자 1명(청사 및 주변환경 정비. 우편물사송)
2. 근무조건
가. 근무기간: 2025. 1. 1. ~ 2025. 12. 31.(12개월)
나. 근무장소: 제천시 영서동 행정복지센터
다. 근무시간: 1일 8시간【(07:30~16:30), 주 5일(월-금), 40시간】
※ 점심시간(12:00~13:00), 주휴일 : 일요일, 무급휴무일 : 토요일
라. 근무내용: 환경정비 업무, 우편물 사송 등
마. 임 금: 1일 80,240원 (4대보험 적용, 주차수당 별도)

3. 응시자격
가. 공고일 현재, 만18세 이상인 자, 차량 운행이 가능한 자
나. 우대사항
- 영서동 거주자, 취업지원(보호)대상자, 제천시 거주기간, 고령자

4. 공고 및 접수
가. 공고기간: 2024. 12. 16.(월) ~ 12. 18.(수) 【3일간】
나. 접수기간: 2024. 12. 16.(월) ~ 12. 18.(수) 【3일간】
다. 접수장소: 영서동 행정복지센터 행정팀(☎ 641-4482)
라. 접수방법: 평일 근무시간(09:00~18:00) 내 본인 방문접수 ※ 중식시간 (12:00~13:00)

5. 제출서류
가. 기간제근로자 지원신청서 1부.(별지1호 서식)
나. 개인정보 처리 이용·제공동의서 1부. (별지2호 서식)
다. 공정채용확인서(별지3호 서식)
라. 운전면허증 사본 1부.
마. 우대사항 입증자료 : (취업지원)증명서(지방보훈청 발급)

6. 채용절차
가. 1차 서류심사 : 응시자격, 결격사유 및 직무수행과 관련된 경력 검토
나. 2차 면접심사 : 자기소개 및 면담을 통한 직무수행 적격 여부 평가
- 일시 : 2024. 12. 20. (금) 10:00 (※기타 사유 발생 시 변동 가능)
- 장소 : 영서동행정복지센터(제천시 동명로 11) 회의실
- 대상 : 서류심사 합격자(개별 유선통보)
다. 접수장소: 영서동 행정복지센터 행정팀(☎ 641-4482)
라. 합격자발표 : 2024. 12. 20.(금) 15:00 / 개별 유선통보
※ 최종합격자 채용 포기 시 차순위자 채용

7. 기타사항
- 합격된 후라도 기간제 근로자로서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 채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- 제출된 서류 반환을 원할 경우, 【별지 4-1】을 참고하어【별지 4-2】을 작성 후 채용서류
반환청구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-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- 서류상 기재착오 및 누락, 관련서류 미제출, 연락불가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
합니다.
- 세부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시에는 해당자에게 개별통지 드리겠습
니다.

8. 문 의 처 : 영서동행정복지센터 행정팀(☎ 641-4482)
첨부파일

담당자정보

부서
영서동
전화번호
043-641-448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