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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21년도] 건축민원관리

사업내용
회계연도 2021년 회계 일반회계
조직 [경제산업국] 신속허가과 기능 [국토및지역개발] 지역및도시
정책사업 건축민원 관리 단위사업 건축관리

사업개요

사업개요
사업목적 친절하고 신속한 건축민원처리로 최상의 민원만족도 실현 지속적인 건축관련 규제완화로 고충없는 건축민원서비스 제공
사업기간 2021.01.01 ~ 2025.01.31
총사업비 594,006,000원
사업규모 건축업무대행수수료 : 200,000원 * 450건 = 90,000천원 건축위원회 회의 참석수당 : 70,000원 * 12명 * 10회 = 8,400천원 건축민원 발급용 복사용지, 복사기/프린터 토너 : 6,500천원
사업내용 건축업무대행수수료 건축위원회 참석수당 건축민원 발급용 복사용지, 복사기/프린터 토너 구입
지원형태 [10] 직접수행
지원조건 해당없음
사업위치 관내일원
시행주체 신속허가과
추진근거 건축법 제27조 및 제천시 건축조례 제23조에 따른 건축허가 및 사용승인과 관련된 현장조사 및 검사확인 업무 위탁 제천시 건축 조례 제3조~제11조에 따른 건축위원회 운영
추진계획 세부추진계획 참조

소요재원

(단위:천원)

소요재원
재원별 예산액 예산성립후 증감액 예산현액
107,500 0 107,500
국고보조금 0 0 0
지특보조금 0 0 0
기금보조금 0 0 0
특별교부세 0 0 0
시·도비 0 0 0
시·군·구비 107,500 0 107,500
지방세 0 0 0

월별지출계획(배정)

(단위:천원)

월별지출계획
1월 2월 3월 4월 5월 6월
96,800 2,700 4,000 1,000 0 3,000
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
0 0 0 0 0 0

집행현황

(단위:천원)

집행현황
2017년 2018년 2019년 2020년
100,092 98,922 91,106 86,175

담당자정보

부서
기획예산과
전화번호
043-641-5052